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코헨스, 피부 안티에이징 강화 ‘세리신 세럼’ 출시

기사승인 2022.11.23  14:28:29

공유
default_news_ad1

- 수분-영양 공급 크림에센스 타입으로 피부 밀착형 영양분 흡수

   
▲ ‘오드실크 메이신 세리신 세럼’은 한국원자력연구원 첨단방사선연구소가 15년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천연 항산화물질이자 화학적 합성이 안되는 희귀성 물질로 피부 미백, 자외선 차단, 아토피, 여드름 및 노화방지 특허를 획득했고, 국내와 미국화장품협회(PCPC)에 화장품 원료로 등록했다.

고보습·항산화·콜라겐 생성 등 촉촉하고 탄력적인 피부로 유지
한국원자력연구원 첨단방사선연구소가 15년간 연구 통해 개발
아토피-여드름 특허 획득... 미국화장품협회에 화장품원료 등록

코헨스에서 세리신 성분 함유로 피부 본연의 힘을 탄탄하게 가꿔주는 고효능 고농축 영양세럼 ‘오드실크 메이신 세리신 세럼’(Eau De Silk Maysin Sericin Serum)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고 크림 에센스 타입 제형이 피부에 밀착돼 영양 성분의 흡수를 도와준다.

고보습·항산화 효과·콜라겐 생성·멜라닌 색소 생성 억제에 도움을 주어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주성분인 메이신은 한국원자력연구원 첨단방사선연구소가 15년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천연 항산화물질 항생제 유용물질로서 화학적 합성이 안되는 희귀성이 강한 물질로 피부 미백, 자외선 차단, 아토피, 여드름 및 노화방지의 특허를 획득했으며 국내 및 미국화장품협회(PCPC)에 화장품 원료로 등록했다.

또한 피부에 스며들어도 무해한 천연물질인 메이신은 강력한 자외선(UV) 차단 효과를 지녀 멜라닌 생성을 촉진하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겉으로 드러난 기미와 피부 속 멜라닌을 동시에 관리해준다.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18가지 아미노산을 함유한 세리신은 사람의 피부 단백질 구조와 80% 이상 유사하고 천연 보습 인자가 풍부하여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며 무자극 테스트까지 마쳐 피부 진정 효과는 높이면서 자극 없는 안심 성분으로 이뤄졌다는 점에서 다른 제품과 차별화됐다.

‘오드실크 메이신 세리신 세럼’은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주름 및 미백에 효과적인 기능성 화장품으로 건강한 피부를 완성해주며, 피부 탄력∙피부톤∙항산화를 관리해주는 성분이 함유돼 피부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다.

다양한 효능 및 효과의 원스텝 케어가 필요하거나 집중 관리가 필요한 사람에게 추천하기 좋은 제품으로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한창세 기자 ko-today@hanmail.net

<저작권자 © 오늘의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