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문경시, 추석명절 우수 농특산물 할인 대잔치

기사승인 2022.08.16  15:20:38

공유
default_news_ad1

- 선물 73종 5~25% 할인... 9월 15일까지 판매

   
▲ 문경시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도움을 주고자 오는 9월 15일까지 문경시 우수농특산물 추석맞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문경시청]

문경시는 코로나19 재확산과 불안정한 국내외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도움을 주고자 8월 16일부터 9월 15일까지 문경시 우수농특산물 추석맞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추석맞이 특별할인전』은 사과, 오미자, 사과칩, 오미자청, 버섯 등 추석 명절선물에 적합한 73개 품목의 우수한 문경시 농·특산물을 기존 판매가 보다 5% ~ 25% 저렴한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건표고세트, 조청세트, 전통주 등 인기 제품 16종을 새롭게 준비하여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으로 문경새재 농특산물직판장과 중부내륙고속도로 상·하행선 휴게소 직판장, 온라인쇼핑몰『문경사랑 새재장터』(http://www.saejaemall.com)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문경시 농특산물은 2022년 상반기 기준 16억원의 매출실적을 올려 전년 동기대비 23% 신장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낸 바 있으며, 이는 소비자가 문경시 농특산물의 품질을 높게 평가한 결과라 할 수 있다.

김승환 유통축산과장은 “이번 추석맞이 특별할인 행사가 나날이 증가하는 문경시 농특산물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에 부흥하고, 소비위축과 경기부진을 타개하여 전국적인 소비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순동 기자 ko-today@hanmail.net

<저작권자 © 오늘의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